답례품, 기념품, 창립기념품, 물티슈, 우산, 볼펜 주문제작 판매. 소량 친절상담
최신 유행하는 판촉물 키워드는 기업답례품, 홍보물, 돌답례품 입니다.
안녕하십니까?
저는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기프트조아에서 디자인 및 수출입관리를 담당하고 있는 조실장 입니다.
오늘 회사 및 사무실 홍보를 위해 준비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을 하나씩 이야기해 보겠습니다.
정해진 예산으로 수많은 근로자의날선물 중 가장 효과적인 것을 찾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닙니다.
그렇다고 하여도 최소한 제가 참고했던 방법을 참고한다면 창립기념일기념품을 선택함에 있어 도움이 될 것입니다.
1) 예산
정해진 금액 안에서 주문제작선물을 선택해야 하는 경우는 몇 명에게 나눠줘야 할지 계산하면 대략적인 1개당 얼마짜리 판촉물이 가능하겠다는 것이 대략적으로 계산 됩니다.
100만 원 예산으로 100명에게 홍보를 해야 한다면 1개당 최대 1만 원이 되고 1,000명을 대상으로 홍보해야 한다면 1개당 1,000원으로 생각해야 합니다.
2) 어떤 대상을 위한 판촉인가?
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한 홍보는 효과가 없기 때문에 판촉 할 대상을 압축해야 합니다. 안경사, 낙농업자 등 직업군으로 나눌수 있고 청년, 장수노인 등 연령대로 또는 단순히 남자와 여자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.
예산과 대상과 상관없이 늘 잘나가는 상품이 있으며 계절을 타는 제품도 있습니다.
다음은 기프트조아에서 제안하는 기념품 인기 검색어 입니다.
※ 자료는 월별 주문량과 상담원 추천 수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.
365일 홍보물 인기 검색어 TOP 5
- 교생실습선물
- 감사선물
- 장례답례품
- 결혼식회사답례품
- 결혼식회사답례품
1) 봄 기념품 인기 검색어 TOP 3
- 조문답례품
- 돌잔치답례품
- 답례선물
2) 여름 판촉물 인기 검색어 TOP 3
- 가게오픈선물
- 개업답례품
- 개업답례품
3) 가을 판촉물 인기 검색어 TOP 3
- 기업답례품
- 돌잔치답례품
- 판촉물
4) 겨울 홍보물 인기 검색어 TOP 3
- 교수님선물
- 돌잔치답례품
- 행사용품
◀ 행사별 추천상품 ▶
여름엔 판촉물부채 고민 할 필요없이 무조건 추천드립니다. 부채 만큼 가성비를 따라올 제품이 없습니다. ENOP 자석주차번호판은 필요한 곳에서만 노출하는 사생활 보호 주차번호판 입니다.
판촉물할인 회사 알림를 위한 판촉선물 선택에 있어 싸고 양 많은 홍보물만이 최고라는 생각은 버리고 판촉선물 선택시 반드시 고려해야 할 사항을 몇가지 정리 해봅니다.
◀ 업종별 추천상품 ▶
◀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▶
끝으로 안내할 홍보선물은 아래에 나오는 것입니다.
제가 6월에 결혼식회사답례품을 상담하면서 하루라도 빨리 받고 싶은 제품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,
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.
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문의하세요.
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, 제품명/수량/예산/일정/대상/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.
리큐엠 2in1 고속무선충전기
리큐엠 2in1 고속무선충전기는 최고의 사양과 퀄리티로 차별화된 선물을 원하는 고객에게 최고의 제품이 될 것입니다.
무선충전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 아이템이고 가격대비 성능인 가성비 면에서 탁월한 홍보용 판촉물로 추천 합니다.
패드 또는 스탠드 두가지 형태로 사용가능한 2타입 고속 무선 충전기 입니다.
제품 상세설명 >>
◀ 현재 진행 중 이벤트 ▶
FAQ - 자주하는 질문
Q.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는?
상품의 포장용기를 개봉했거나 사용했을 경우, 고객 부주의로 인해 손상 및 파손된 경우, 주문취소가 가능한 경우라도 상품을 받은 신 후 20일이 경과하여 의사를 통보하신 경우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
[기프트조아 소개]
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.
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: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.
고객센터 1544-6233
평일(월~금) 오전 9:00 ~ 오후 9:00
토요일 오전 9:00 ~ 오후 6:00